-정읍신문펜클럽(회장 김병철)은 지난 11일(화) 오후 7시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5월중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회의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전체 참석자의 마스크 착용은 물론 참석자 제한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진행했다.
이날 김병철 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회원들 모두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달라”고 당부하고, 얼마전 모친상에 조문하고 위로해 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본보를 비롯해 후원 단체들이 함께 추진키로 한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 내용을 조금선 사무국장이 낭독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다짐했다.
캠페인 내용은 △*우리는 내가 먼저 가족과 함께, 그리고 이웃들과 함께, 교통질서 지키기를 실천한다. △운전자는 횡단보도상에서 속도를 줄이고 보행자가 서 있으면 무조건 일단 정지한다. △운전중에 위급사항을 알리기 전에는 경적을 울리지 않으며, 방향지시기를 반드시 작동한다. △시내 도로주행시 보행자인 사람과 자전거가 우선임을 명심한다.(*안전속도 5030 실천) △도로 주행중 아무리 급해도 중앙선을 침범하지 않는다. △우리는 도로상 불법 주·정차를 절대 하지 않는다 등이다.
이어 펜클럽 사무국 활동보고와 재무보고, 강기매 신입회원(미프로네일샵 운영)에 대해 펜클럽 배지를 달아주며 격려했다.(이준화 기자, 사진 이진여 간사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