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김태룡 회장 동상건립 동참 필요성 강조, 금일봉도 후원

지난 16일(금) 저녁 정읍신문 독자위원회의 7월 정기회의가 본사 사옥 1층서 임청규(전북과학대교수) 독자위원장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본보 김태룡대표 회장은 최근 범시민운동으로 추진해 결성하고자 하는 단풍나무심기 발기인 33인 모집 과정과 목적, 배경을 소개하는 뒤, 향후 본격적으로 추진하게 될 때 적극 동참 및 홍보를 당부했다. 
또 한편으로 전봉준 장군 동상 재건립을 추진하는 것에도 자존심을 세우는 솔선수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정읍사람으로서 힘을 보태야 한다는 뜻을 밝혔다.
본보 김태룡대표 회장 역시 정읍의 자긍심을 내세우고 의로운 일에 동참하고자 전봉준장군동상재건립추진위원회(농협301-0293-6115-91)측 후원 계좌에 금일봉을 송금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정읍시의회 의정활동을 시민들이 쉽게 접근성 할 수 있도록  SNS 홍보 기능 강화의 필요성을 주장하는 등 정읍시로부터 지원을 받는 문화예술행사를, 시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정책을 강화하는데 본보의 역할 증대를 강조했다.
그러면서 임 위원장은 이같은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데는 스마트 폰으로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SNS 홍보를 강화하는 방법이 좋은 예가 될 수 있다고도 말했다. <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