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틱톡·메타버스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 가진 인재와
웹 기반 컨텐츠 개발 함께, 공동의 수익기반 만들겠다“

희망자는 더모스트&서진스틸 측에 문의, 자체 면접 후 사업 방향 결정

정읍시 입암면 소재지에서 고창방면에 위치한 더모스트&서진스틸(THE MOST& SeoJin steel, 대표 정용화)가 새로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사람과 미래를 생각하는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는 더모스트&서진스틸에서 찾고 있는 인재는 유튜브 분야로 컨텐츠 제작 및 설계 관련 아이디어, 기존 유튜버 및 신규 유튜버, 기획과 개발, 마케팅 관련자 등이다.
또한 틱톡은 컨텐츠 제작 및 설계 관련 아이디어, 메타버스는 빌드제작 및 컨텐츠 개발, 창의적 아이디어,게임 등이다.
정용화 대표는 “유튜브와 틱톡, 메타버스 등 창의적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와 현재 진행중인 모든 웹 기반 컨텐츠 개발을 주도하고자 하는 분들을 초청해 공동의 수익기반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정용화 대표는 유튜브와 틱톡, 메타버스 등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거나 기존 유튜버, 유튜버, 기획 및 개발, 마케팅 관련 분야에 선도적인 역할을 희망하는 인재들에게 스튜디오와 사무실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스튜디오와 사무실에서 필요한 각종 기자재 등은 지원자의 의견을 모아 준비해 이들이 마음껏 새로운 세상을 열어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더모스트&서진스틸은 정용화 대표가 인재중심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서로 화합하고 신뢰하며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기업문화를 창조한다는 인재중심의 경영 이념을 표방하고 있다.

▷더모스트&서진스틸이 시행하는 사업영역은 △부동산 개발계획 △부동산 금융 △분양 전략 수립 통합 마케팅 △택지개발 △단지 조성 △스틸하우스 시공 △공장 및 창고 시공 △스틸 프레임 생산, 농막 및 확장형 주택 △이동식 컨테이너 △건축자재 유통 분야이다.
특히, 스틸하우스는 미국의 전통 목주 주택에서 유래된 것으로 구조체 전체가 스틸스터드로 이어진 집이다.
특히, 지원자에게 스튜디오와 사무실 등을 제공할 예정인 입암면 봉양리 122번지 현 회사 인근 부지(사진)에 택지를 조성하고, 덕천면 상학마을에는 8만평 규모로 산림테마공원인 제2의 마이산을 구현하는 한편, 철쭉 단지를 조성해 테마관광지로 활용할 계획이다.(사진)
스틸하우스는 뛰어난 기능과 예술성으로 최근 미국과 호주, 일본 등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정용화 대표는 스틸하우스에 대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내구성이 동반된 고품질의 제품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시공하고 있다”면서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미래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기존 유튜버 및 신규 유튜버, 유튜브 컨텐츠 제작 및 설계 관련 아이디어, 기획과 개발, 마케팅 관련자, 틱톡 컨텐츠 제작 및 설계 관련 아이디어, 메타버스 빌드제작 및 컨텐츠 개발, 게임 및 창의적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분은 더모스트&서진스틸에 문의하면 된다.(이준화 기자)

-창의적 아이디어 지원자 문의 더모스트&서진스틸 063-536-9078,팩스 063-538-9078이나 본보 532-7600으로 문의하면 연결해줄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