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정읍사랑’ 시 공모전에서 ‘눈 내리는 정읍들판에 서서’로 대상(2019년)을 받고, 정읍 전국사진공모전에서 ‘담아가려는 마음’으로 입선(2021년)한 정읍신문 최낙운 편집위원이 ‘마음길 풍경담아-정읍’을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사진으로 보는 정읍 역사문화기행시집으로  155장의 사진마다 정읍의 진면목을 시와 함께 담은 책이다.(사진) 
저자가 사진을 찍고 시를 지은 책으로 정읍의 아름다운 사계절과 정읍의 자랑스러운 역사와 문화를 알리기 위해 발간한 책이다. 
그동안 정읍신문의 지면에 ‘정읍 곳곳에 숨겨진 관광자원들’에 연재했던 사진들도 수록되어 있다. 
이 책을 읽고, ‘저자의 발자취를 따라서 하나하나 확인하고 같은 감동을 느끼기 위해, 정읍을 직접 찾는 발길이 많아지길’ 저자는 소망하고 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하여 ‘정읍시민과 정읍출신들 모두 정읍의 자긍심이 넘쳐나는 계기가 되기를’ 저자는 기대하고 있다. 
지금 교보문고와 yes24 사이트에서 ebook으로 판매 중으로. yes24에서는 지난주에는 주간베스트 ebook 전 종목 127위, 건강·취미·여행분야에서는 주간베스트 2위를 기록하고 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