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해 아침을 맞이하여 어르신 모두 건강하시고 만복이 깃드시기를 염원 합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의 불안은 여전하지만 불안과 두려움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험입니다.
노인복지 시책을 최우선으로 추진 하시는 유진섭 시장은 경로당이 쉼터가 아니라 무병장수의 생존을 보장 해 주는 영원한 보금자리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인회에서는 경로당 활성화을 위해 어르신들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경로당을 만들기 위해 경로당 가스안전점검 사업과 경로당 해충퇴치기 지원사업, 올해에는 노후경로당  친환경 도배시범사업과 경로당 태양광 설치 지원사업 노인 어르신들 전동스쿼터 보험가입 등 새로운 사업들을 어르신들에게 보답하는 기회로 삼고자 오늘도 열심히 노인들의 행복한 삶을 마련하고자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를 믿고 제8대 지회장에 당선시켜 주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여 보다 나은 지회가 되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코로나19가 진정되면 각 경로당을 순회하면서 필요한 부분들을 채워서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노인회에서는 2022년도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좀더 노후를 만족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사회의 여러 분야와 손을 잡고 일해 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어르신들께서도 평생 동안 축적해 오신 경험, 지식, 지혜, 능력을 다시 살려내시어 바른 삶이 무엇인가를 이 사회와 후손들에게 보여주시는 멘토가 되시기를 바라며, 그 경륜과 인격, 지혜 등을 지역사회에 나눠 주시므로 사회가 건전하고 부강해지며, 통합하게 되는 견인차로서 정읍시 노인회 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끝으로 임인년 새해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기원 합니다
                  2022.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