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쉼과 즐거움이 어우러진 휴식·치유·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주력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장에 대해 유진섭 시장이 지난 16일 현장점검에 나섰다.
유 시장은 이날 정읍시 1천만 관광도시로의 발전을 견인할 용산호 수변 생태공원 조성 현장과 미르샘분수 설치, 내장산리조트 주변 관광 활성화 사업, 내장산리조트 관광지 조성, JB금융그룹 통합연수원 건립, 내장산 자연휴양림 조성, 내장산리조트 연결도로 조성 사업 현장 등을 방문했다.
사업 현장에서 담당 부서장의 사업 진행 상황과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보고받은 후 현장 관련 시설을 꼼꼼하게 살폈다.
또, 사업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조치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지시를 내렸다.
특히, 내장산리조트 연결도로 조성사업 현장에서는 용산호 주변 관광인프라 구축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사업인 만큼, 용산호와 내장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수요에 부응하고 접근성 향상과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 줄것을 당부했다.
또한, 올해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용산호 수변생태공원과 미르샘 분수 설치의 차질 없는 추진과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하게 신경 써 줄 것을 요청하고, 내장산리조트 주변 관광 활성화 사업과 연계한 사계절 관광 도시로서 경쟁력 상승을 위해 공사 진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JB금융그룹 통합연수원 건립 현장에서는 사계절 체류형 관광 도시로의 도약과 지역 발전 견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공사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선제적인 행정력 제공을 당부했다.<자료제공 기획예산실 담당 박태균/옮김 김남륜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