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추첨 통해 인덕션, TV 등 생활 가전품 다수...
오는 6월25일 내장 조각공원 일대서 개최되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정읍시협의회와 정읍신문펜클럽이 공동 주최하는 I love you, 평화 거북이마라톤 대회가 유튜버 김용인여행TV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날 생중계를 하는 유튜버는 정읍출신으로 퇴임 전에는 정읍경찰서 청문감사관(과장)을 역임 했으며 현재는 전주에서 거주하는 김용인씨다.
김씨는 최근 전국 유명 관광지와 축제 현장을 찾아가 생중계 하는 등 바다낚시를 즐기면서 이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 고기 잘 낚는 법과 중요 포인트를 안내 및 설명해주고 있다.
오는 25일 개최하는 평화 마라톤대회 걷기 행사는 북측의 남침으로 야기된 6.25 전쟁 발발 72주년을 맞는 우리의 아픈 역사를 되새겨 볼 좋은 기회이다. 또한 이번 평화 거북이 마라톤 대회를 통해서 우리는 전쟁의 참혹함과 평화의 중요성을 알리고 재인식하는 계기로 삼고자 기획했다고 민주평통 정읍시 협의회 관계자는 밝히고 있다.
한편 본행사는 정읍신문사 후원으로 민주평통 정읍시협의회와 정읍신문 펜클럽이 공동 주최를 한다.
민주평통 오은하 간사의 말에 의하면 이날 행사 참가자는 선착순 접수 500명에 한정되고, 참가자에는 간식과 물이 제공되는 등 내장호수 둘레길 걷기, 마라톤서는 선착순 완주자 300명에게만 기념 수건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마지막 참가자와 자원봉사자 등에게는 참가 접수번호를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서 인덕션, TV 등 생활 가전제품 다수를 나누어줄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행운권 추첨경품 제공에는 해동피트니헬스클렵 이창환대표, 다이소 정읍점 장병윤 대표 그리고 정읍신문펜클럽(회장 한승희)에서 협찬했다. <김남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