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의 집
지역에 문화와 공연-인문학 강의로 품격 높이는 이오일 스페이스지난 주말 TBN한국교통방송 ‘낭만이 있는 곳에...“ 여름밤 수놓아

 정읍에서도 세계 유명 작가들의 명화를 관람하며 여가를 즐기는 곳으로 자리 잡은 내장로변 이오일 스페이스가 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과 함께 유명 가수 초청 콘서트를 열어 호평을 받았다.이오일 스페이스는 지난 15일(금)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시간동안 김승현씨의 사회로 TBN한국교통방송의 '낭만이 있는 곳에...' 공개방송을 마련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차 한잔과 음악이 있는 낭만이 있는 곳에...' 공개방송에는 유명가수인 혜은이와 김범룡,임지훈,강은철씨를 비롯해 김충훈, 윤수현,김의영 등이 출연해, 한 여름밤의 운치를 더했다.이날 공개방송 현장에는 이학수 정읍시장과 유남영 정읍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많은 관람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낮에는 무더운 날씨였지만 밤이 되면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 속에 진행된 이날 공개방송에서 이학수 정읍시장은 "한 여름밤에 내장산 서래봉이 바라보이는 멋진 곳에 위치한 이오일 스페이스에서 한국교통방송의 '낭만이 있는 곳에' 공개방송을 갖게 된 것을 축하한다"면서 "이번 공개방송은 정읍시를 비롯한 기관의 아무런 보조나 후원 없이 이오일 스페이스 측이 마련한 행사여서 더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이 시장은 "행정의 보조금 지원 없이 이오일 스페이스 측 스스로의 노력으로 이런 공연 행사를 열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박수를 보내고 싶다"며 "여름밤 추억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마음껏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날 혜은이와 김범룡 등 유명가수 초청 TBN교통방송 공개방송은 오는 7월 29일(금) 저녁 10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지난해 문을 연 이오일 스페이스는 회의공간과 행사 및 공연, 스몰웨딩까지 가능하다. 특히, 어려운 이웃들의 결혼 공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챔피언을 이겨라’는 제목으로 WLPGA 챔피언을 초청해 감곡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레슨을 펼쳤으며, ‘챔피언을 이겨라’ 수익금 1천600만원은 골프를 육성하고 있는 고창북고와 감곡초등학교에 각각 500만원, 정읍유기동물협회 400만원, 어린이골프꿈나무 우승자에게 200만원을 지원했다.
이어 5월 31일(화) 오후 3시에는 대한민국 사주명리학의 대가인 조용헌 교수(건국대 석좌교수)가 강사로 나서 ‘팔자를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특강했으며, 29일에는 박철언 전 장관을 초청해 6.29선언과 관련한 의미와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