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파 백정기의사 순국 88주년 추모식이 오는 6월 5일(월) 오전 10시 30분부터 영원면에 소재한 백정기의사기념관에서 열린다.
구파 백정기의사기념사업회(회장 유성엽, 사무국장 이홍로)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추모식은 국민의례와 헌화,분향,추모사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구파백정기의사 순국 88주기 추모식을 주관하는 구파백정기의사기념사업회 임원으로는 △고문 박재복 전 회장을 비롯해 △회장 유성엽 전 국회의원 △부회장 국희엽 전 시의원 △부회장 정일환 전 시의원 △부회장 이성자 전 농협부장 △감사 김한수 전북과학대 교수 △감사 권재휴 이장협의회장 △사무국장 이홍로 전 시의원 △이사 이맹규 전 정읍선비문화관장 △박미자 사회교육교수 △박종범 나라사랑 태극물결 △라종석 전 시청과장 △백남인 수원백씨종친회장 △박태주 전 국악지부장 △최낙춘 전 농협이사 △강철수 전북타임스 △김재기 전 황토현농협장 △김철중 정읍고총동창회장 △이한욱 전 애향운동본부장 △이동열 이장협의회장 △이길형 자영업 △황순덕 전 농협부장 △김배호 농협이사 △김순규 영원장수마트 △김숙현 상동공인중개사 △한춘영 전 농협부장 △장진학 △조판길 전 시청국장 등이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