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황토현농협(조합장 유형기)이 식사 준비가 어려운 관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81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사용된 채소(양파, 오이, 부추, 대파 등)들은 부녀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신선한 채소들을 제공받아 반찬 만드는데 활용하였다.
황토현농협 농가주부모임 희망드림봉사단(회장 손순임)은 이날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양파김치, 오이소박이, 한우곰탕 등을  정성을 다해 만들어 취약계층 81가구에 정성을 담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폭염 및 장마철 대비 어려움은 없는지 면밀히 살폈다.
유형기 조합장은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고생하신 농가주부모임 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 규칙적인 식사가 어려운 홀몸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반찬을 전달해드려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공헌에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손순임 농가주부모임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오늘 준비한 밑반찬에 사랑과 정성을 듬뿍 넣었으니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든든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황토현농협 박찬 계장, 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