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정읍공장(이하 ㈜카길)은 8월 28일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에게‘지역사회 아동후원’사업으로 책상, 의자 및 침대 등 공부방 가구 일체(15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국내축산 및 사료산업을 대표하는 다국적 기업인 ㈜카길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통해 아이들이 학습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2018년부터 매년 드림스타트 취약계층을 위해 가구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카길 임진성 정읍공장장은“개선된 공부방에서 아이가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후원가정은“아이가 처음 갖게 된 책상과, 의자 그리고 침대를 매우 좋아한다”며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아이에게 책상조차 사주지 못해 미안했는데 이렇게 가구 후원을 받게 돼 너무나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막례 여성가족과장은“지역의 취약계층 가구 중 학습환경이 열악한 아동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기관 연계를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자료제공 여성가족과 담당 서미선/옮김 경영지원편집실 실장 이영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