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회원 증원 유공 윤광호, 이진여 회원 금뱃지 부상 
정읍신문펜클럽(회장 송원섭) 2023년 정기총회가 지난 11일(토) 오후 6시 30분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있었다.
허윤자 회원의 정읍신문펜클럽 윤리강령 낭독에 이어 지난 임원회의에서 신입회원 입회 의결된 송기수,강승훈 회원(이남열, 김용식)에게 펜클럽 뱃지 전달식이 있었다. 
이어 송원섭 회장 취임후 약속했던 신입회원 입회 확충에 노력한 이진여, 윤광호 회원에 대한금뱃지 수여식이 있었으며, 2023년 집행부를 맡아 수고한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조금선 사무국장에게 각각 금뱃지를 포상으로 전달했다.
송원섭 회장은 "지난 야유회에 찬조와 협조해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 "11월 3일 열렸던 임원회의에서 신입회원과 함께 정읍신문과 정읍신문펜클럽의 관계, 언론의 역할, 펜클럽이 갖는 의미 등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셨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 회장은 "취임 초기 임원진을 발표하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났다. 아쉬움도 남겼지만 남은 기간 잘 마무리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집행부 활동보고와 모친상을 치룬 신노수 감사의 인사말에 이어 재무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정영복 재무국장은 2024년 정읍신문 카렌더 제작에 많은 회원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달라면서, 다음주까지는 관련 문안을 마무리 짓자고 했다.
이어 안건토의에서는 임원회의 결정사항 소개와 차기 임원진을 강민철 2024년 회장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2024년 정읍신문펜클럽 강민철 회장을 비롯해 변형만 제1부회장, 신노수 제2부회장, 사무국장 윤광호, 사무차장 박성완, 재무국장 정영복, 재무차장 심미정, 감사 차진환, 감사 조금선, 기획위원장 추연길, 간사 강기매, 조직홍보위원장 윤여철, 간사 허윤자,문화체육위원장 이진여, 간사 윤애숙, 사회봉사위원장 오은하, 간사 오인오 등이다.
회의후 참석한 회원들은 '모란'에서 저녁을 함께 했다.
<사진 이진여 위원장, 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