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병 의원(더불어민주당/정읍고창)이 지난 17일(일) 오후 2시 고창 동리국악당과 오는 23일(토) 오후 2시 정읍사 예술회관에서 ‘해결사 윤준병의 해결하는 정치’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결사 윤준병의 해결하는 정치’는 “해결하는 정치가 좋은 정치”라는 생각으로 지역의 묵은 현안을 해결하고, 입법과 예산으로 민생을 해결해 온 윤준병 의원의 의정 활동기를 담은 책이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와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추천사를 써준 이번 책은 정읍고창의 해결사이자, 국정의 해결사로서 윤 의원이 지역의 묵은 현안을 해결하는 과정과 그동안 발의한 법안, 예산 확보에 관한 이야기, 정치에 대한 윤 의원의 진솔한 생각이 담겨 있다는 것. 이번 행사는 북콘서트 형식으로 개최되어, 저자와의 대화, 사인회, 포토타임 등으로 윤 의원과 독자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다. 
 한편, 윤 의원은 지난 시간 동안 정치꾼이 아닌 정치인으로서 정읍고창의 묵은 숙원과제를 해결하고 정부 예산 신장률보다 높은 국비 예산을 확보하겠다는 약속을 지켰다며, 앞으로는 해결을 넘어 변화를 가져오겠다고 약속했다.<자료제공 국회 양성빈 보좌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