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연말 이웃사랑 연이은 온정의 손길

연말을 맞아 정읍시에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지난 15일 시에 350만원 상당의 방한(warm)키트 8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더욱 춥게 느껴질 추위을 이겨내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키트는 담요, 수면바지, 발열내의, 넥워머, 장갑 등으로 구성됐다. 
백종일 은행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 밀착 사회 공헌활동을 통하여 지역민을 위한 따뜻하고 친근한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같은날, ㈜팜스코(대표 정학상)는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팜스코 정읍 조남혁 공장장, 정연균 지원팀장이 참석했다. 
㈜팜스코는 사료에서 양돈, 식육,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와 함께 내장상동 주민 이태희 씨는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백미(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정읍톡톡밴드를 운영 중인 이정하 씨는 편의점 폐점으로 인한 수익금 60만원을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이 씨는 “기탁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돼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받은 성금과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복지사각지대 이웃의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등으로 쓰이게 된다.<자료제공 사회복지과 담당 김민주/옮김 김보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