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원탑 갤러리카페 ‘이오일스페이스’에서 성탄절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가족 음악회’를 열었다.
이오일스페이스는 성탄절인 지난 25일(월) 오후 4시 일상의 클래식 팀이 출연해 가족음악회를 열었다.
이오일스페이스 측은 이날 가족음악회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가 되도록 심혈을 쏟았다.
이오일스페이스 관계자는 “소도시인 정읍이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아 제대로 된 클래식 팀과 함께하는 가족음악회를 열어 흐믓하고 푸짐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오신 분들에게 소홀하지 않고 카페에서 준비한 선물을 나눠드리며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크리스마스 가족 음악회’에는 바이올림 장효정씨를 비롯해 소프라노 윤해진씨 등 6명의 클래식 팀이 출연해 성탄절 맞이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였다.
이날 이오일스페이스 크리스마트 가족 음악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의미있는 성탄절을 맞아 갤러리 카페인 이오일스페이스에서 클래식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정읍시민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에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