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립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 동안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을 돕고자 마련됐다.
중앙도서관에서는 ▲겨울독서교실(초등1~6) ▲북적북적 책놀이(초등1~2) ▲게임개발 체험교실(초등3~6) ▲도담도담 공방(초등1~6) ▲태블릿드로잉(초등3~6) ▲책놀이랑 보드게임이랑(초등1~2) 등 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태인도서관에서는 ▲겨울독서교실(초등1~6) ▲아동요리교실(초등1~6) ▲아동공예특강(초등1~6) 등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기적의도서관은 ▲겨울독서교실(초등2~5) ▲야호 신난다 동화놀이터(6~7세) ▲알아두면 쓸모 있는 세계사(초등3~6) ▲기적의 파닉스(6~9세) ▲똑똑두뇌 보드게임(초등1~6) 등 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 참여자 중 우수 학생에게는 정읍시장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12월 21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자료제공 도서관사업소 담당 문지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