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회원 8명 입회에 대한 심의 의결
11일 오후 이화담서 회장 이·취임식
정읍신문펜클럽(회장 강민철) 1월 임원회의가 지난 3일(수) 오후 7시, 본사 사옥 2층 펜클럽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임원회의에는 본보 김태룡 대표회장과 강민철 회장을 비롯해 송원섭,추영랑 전 회장, 변형만, 신노수 부회장을 비롯해 윤광호 사무국장, 정영복 재무국장, 심미정 재무차장 등 임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회의에서는 강민철 회장은 “새해 첫 달인 1월 임원회의에 많은 임원들이 참석해 감사하다”면서 “2024년에는 정읍신문 구독자 확충에 주력하자, 구독자 확충 회원들에게는 부상으로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8명의 신입회원들의 입회가 논의됐으며, 만장일치로 입회를 의결했다.
입회가 의결된 신입회원들은 김화랑(노령산업(주), 김성영(유,귀리랑), 최동명(주,만수산업), 최준완(수성DC마트),  김경태(서부장식), 박수영(푸른농원), 오연필(GLS정읍), 김성욱(축산업)씨 등이다.
한편, 정읍신문펜클럽은 오는 11일(목) 오후 6시 30분 시내 이화담(구 갈비박스) 2층 연회장에서 28대 송원섭 회장과 29대 강민철 회장 이·취임식을 갖기로 했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