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앞두고 정읍시 새마을부녀회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에 나섰다.
○...연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광애)는 지난 26일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직접 마련한 쌀 40㎏으로 떡국떡을 만들어 경로당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박광애 회장은 “이번 나눔 행사로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올 한해도 이웃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고명석 동장은 “해마다 떡국떡 나눔 행사를 마련해서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힘써주시는 연지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더 세심히 살펴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연지동 담당 김유진>
○...같은 날 옹동면 새마을부녀회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50명에게 김치, 콩나물잡채, 버섯볶음 등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밑반찬을 받은 어르신은 “반찬을 만들기도 어렵고 만들어도 맛이 없었는데 매달 정성껏 만든 반찬을 지원해줘서 큰 도움이 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창환 면장은 “소외계층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을 전달하는 새마을 부녀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특화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옹동면 담당 최진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