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사진/ 박인숙 정읍여교 교장(좌), 최용훈 정읍교육장(중), 조현정 과학교육원장(우) /
-인물사진/ 박인숙 정읍여교 교장(좌), 최용훈 정읍교육장(중), 조현정 과학교육원장(우) /

전주교육장 김정기, 정읍교육장 최용훈, 정읍여고 교장 박인숙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신임 교육국장에 윤영임 정책기획과장이 임명됐다. 현 김숙 교육국장은 김제 금구초·금구중 교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전북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지난 6일, 올해 3월 1일자 유·초·중등 교육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인사규모는 승진과 전직, 전보, 정년퇴직 등 총 1천458명 이다. 
전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김정기 전주고등학교장,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정성환 민주시민교육과장,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최용훈 감곡중학교장, 진안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송승용 서신초등학교장, 장수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추영곤 전주완산서초등학교장이 각각 임용됐다.  
이어 전북자치도교육청 정책기획과장에는 채선영 전북대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민주시민교육과장에는 김지유 전주아중초등학교장이 발령날 예정이다.
또 전북자치도교육청 과학교육원장에는 조현정 전주호성중학교장, 전북자치도교육청 학생수련원장에는 강양원 전주교육지원청 생활교육과장이 자리를 옮긴다. 
한편, 정읍교육지원청 최금희 교육장은...으로, 정읍여고 전승덕 교장은 전주양현중 교장, 신임 정읍여고 교장은 박인숙 도교육청 장학사가 발령됐다.
3월 1일자 교장·원장 승진 48명, 교감·원감 승진 48명이며, 2월 29일자로 정년퇴직과 명예퇴직은 모두 150명이다. 
전북교육청은 "이번 인사는 역량 중심의 인사를 통해 실력과 바른 인성을 키우는 전북교육을 실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특히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출범에 따라 주어진 교육자치권을 확대하고, 전북교육을 우뚝 세워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이끌어 가고자 하는 서거석 교육감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됐다"고 밝혔다.
한편, 교장 및 교육전문직원, 수석교사 임명장 수여식은 지난 14일 실시됐다.(이준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