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철수)는 지난달 27일 센터 2층 회의실에서 총회 회원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읍시자원봉사센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총회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활동하였던 활동 영상을 시작으로 2023년 사업 실적 보고 및 결산보고, 2024년 사업 계획과 예산 심의·의결 됐다.
사)정읍시 자원봉사센터는 지역의 다양한 재능보유자들이 참여한 “재능나눔축제”, 어려운 이웃에게 밑반찬을 나누는 “이웃사랑 밑반찬 나눔”,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자원회수 지원사업”, 시골 어려운 어르신을 대상으로 영정사진을 전하는 “청춘사진관 운영”등 다양한 50여 분야의 프로그램과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 계획하고 있다. 
특별히 북면 하북동에 위치한 21C를 개척하는 친환경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세움(대표이사 도기홍)소속 한마음봉사단(단장 이태중) 임직원 일동은 취약계층 사랑의 쌀 나눔으로 백미 10kg 150포(400만원 상당)를 센터에 후원하였으며 총회 회원들이 발굴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따뜻한 활동도 같이 진행했다.<자료제공 정읍시자원봉사센터 김병주/정리옮김 경영지원편집실 실장 이영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작권자 © 정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